보스티나 염색제, 부모님 선물로 좋은 이유 4가지

부모님 선물, 매번 고민되시죠? 용돈은 드려도 어딘가 아쉽고, 건강식품은 이미 너무 많아 뭘 사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혹시 부모님께서 거울을 보며 늘어나는 흰머리 때문에 한숨 쉬시는 모습을 보신 적 없으신가요? 매번 미용실 가시기도 번거로워하시고요. 바로 그럴 때, 센스 있는 자녀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있습니다.

보스티나 염색제 선물 요약

  • 1제와 2제를 섞을 필요 없이 빗에 바로 짜서 3분 만에 끝내는 초간편 셀프염색
  •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염색약으로 두피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
  • 필요한 만큼만 쓰고 보관 후 재사용이 가능해 뿌리 염색에 최적화된 경제성

버튼만 누르고 빗으면 끝나는 간편함

부모님께 염색약을 선물해 드려도 막상 사용법이 복잡하면 무용지물이 되기 십상입니다. 염모제와 산화제를 섞고, 비닐을 깔고, 장갑을 끼는 등 준비 과정부터가 하나의 큰일처럼 느껴지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스티나 염색제 더 플러스 시즌2는 이런 모든 걱정을 덜어줍니다. 1제와 2제가 함께 나오는 2 in 1 튜브형 염색약이라 별도로 섞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전용 염색 빗에 버튼을 눌러 내용물을 짜낸 뒤, 머리를 빗기만 하면 염색이 시작됩니다. 단 3분이면 새치염색이 끝나니, 이보다 더 간편 염색이 있을까요? 셀프염색이 처음인 초보자나 부모님도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은 염색약 보관과 재사용의 편리함

전체 염색도 하지만, 사실 부모님들은 새로 자라나는 뿌리 부분의 흰머리 때문에 더 자주 염색을 하십니다. 보스티나 염색제는 부분 염색이나 뿌리 염색에 매우 경제적입니다. 쓰고 남은 염색약은 뚜껑을 잘 닫아 보관했다가 다음에 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사두면 여러 번에 걸쳐 사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더 이상 남은 염색약 재사용 문제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중한 두피를 위한 순한 성분

염색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우려입니다. 보스티나 염색제는 이러한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순한 염색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공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염색약 성분에 케라틴 앰플과 같은 모발 영양 성분을 함유하여 염색 후에도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제 두피가 예민하신 부모님께도 자신 있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새치커버와 자연스러운 컬러

아무리 사용이 편리하고 성분이 순해도, 염색의 기본인 새치커버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소용없겠죠. 보스티나 염색제는 뛰어난 발색력으로 얼룩 없이 꼼꼼하게 흰머리 염색을 완성해 줍니다.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빗질로도 만족스러운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컬러 옵션 특징
흑갈색 (다크브라운) 가장 기본적인 컬러로, 선명하고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자연갈색 본래 머리색처럼 자연스러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와인브라운 은은하고 세련된 적갈색으로, 한층 더 젊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이처럼 편리함, 안전성, 뛰어난 성능, 그리고 경제성까지 모두 갖춘 보스티나 염색제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KT알파 쇼핑, 홈쇼핑모아, 11번가 등 다양한 곳에서 좋은 구성의 세트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선물한다면 그 감동은 배가 될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